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성스마트폰장갑비교 - 메트로씨티 vs 루이까또즈스마트장갑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12. 17. 00:30

본문

반응형

 

 

여성스마트폰장갑비교 - 메트로씨티 vs 루이까또즈스마트장갑

 

 

 

기존에 사용하던 장갑은 모양은 예쁘나

스마트폰장갑이 아니라서

전화가 오거나 뭔가 검색할 때 장갑을 벗어야 해서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스마트폰장갑을 찾아봤더니 메트로씨티와 루이까또즈스마트장갑이

가격대(3~4만원대)도 괜찮고, 디자인도 괜찮더라구요.

 

 

 

 

 

 

 

 

메트로씨티스마트장갑인데요.

가격은 전부 3만원대예요.

소재는 가죽이 나을까 싶은데

디자인은 모직이 더 예쁘네요. ㅋㅋ

 

 

 

 

 

 

 

루이까또즈스마트장갑이예요.

중간에 있는 체크디자인만 4만원대고

나머지 두 제품은 3만원대예요.

가죽은 루이까또즈스마트장갑이 더 예쁜 듯 하네요.

근데 저는 4만원짜리 체크모직 스마트폰장갑이 갖고 싶다는 ㅋㅋ

관리는 가죽이 나을 듯 한데

고민좀 해봐야 겠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