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월 미샤세일기간 이건만은 꼭!!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12. 6. 00:30

본문

반응형

 

 

 

12월 미샤세일기간 이건만은 꼭!!

 

 

 

미샤세일기간이네요.

12월 미샤 세일기간은 15일 간인데요.

역시 연말에는 화장품 세일 기간이 길어서 좋아요. ㅋㅋㅋ

 

 

 

12월 미샤세일 50% 할인품목

 

 미샤세일기간이 되면 이것만은 꼭 사리라 했던 것이 바로 수퍼 아쿠아 필링젤이예요.

이건 전에 포스팅한 적도 있는데요.

겟잇뷰티 필링젤부문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효과가 입증되었거든요. ^^

50% 할인까지 되서 매우 저렴하니 꼭 사야 겠어요.

 

 

 

스킨케어부분에서 50% 세일하는 품목들이예요.

기초화장품은 아직 쓸 게 많이 남아 있어서 별로 구입할 건 없는데

니어스킨 비저블 딥 링클 필러에 관심이 가네요. ㅋㅋ

후기를 살펴보니 좋다는 평이 많아 이번 세일기간에 이것도 살까 고민중이예요.

 

 

 

메이크업제품 50% 할인 되는 것들인데요.

인기제품들이 한 자리에 모였네요.

앗! 근데 스틱 파운데이션 저것도 50% 할인하네요.

저것도 사야 하나... 이러다 미샤 다 쓸어 오는 건 아닌지 ㅋㅋㅋ

 

 

요건 30% 세일품목들이예요.

미샤 금설 기윤 아이크림은 안타깝게도 30% 세일이네요.

그래도 갖고 싶다는 ㅎㅎㅎ

아직 12월 세일기간이 좀 남았으니 평소 미샤에서 갖고 싶은 거 있었던 분들은

매장 한번 방문해 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