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백종원의 빽쿡 만능마라소스 ㅣ 집에서도 손쉽게 마라로제떡볶이 만들기, 참 쉽쥬~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22. 12. 3. 00:01

본문

반응형

 

 

내돈내산 백종원의 빽쿡 만능마라소스 ㅣ 집에서도 손쉽게 마라로제떡볶이 만들기, 참 쉽쥬~

 

 

 

마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집에서도 마라로 각종 요리를 만들어 먹더라구요. 

하지만 요알못인 저는 마라요리는 너무 어려움

 

 

그런데 이마트에서 장을 보다 백종원의 빽쿡 만능마라소스를 보고, 

아! 이거다 싶더라구요. 

바로 구매했어요. 

백주부님의 소스나 조미료는 정말 넣기만 하면 

요리가 마법과 같이 맛있어지는 신기한 양념들이더라구요. 

빽쿡 만능마라소스가격은 3380원입니다.

 

 

일단 집어오긴 했는데, 이걸로 대체 무얼 만들어야 될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마라탕은 자신이 없는데...

빽쿡 만능마라소스 뒤를 살펴보니 

라면에 넣어 마라라면, 떡볶이에 넣어 마라떡볶이, 치킨도 찍어먹더라구요. 

 

 

망칠 위험도가 낮은 요리로 마라로제떡볶이를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일단 시판소스의 향연이라 안전하게 만들어지지 않을까 싶어서요. ㅋㅋㅋㅋㅋ

각종 떡과 어묵, 소시지, 파를 넣은 후 

시판 로제소스를 넣고 

마라소스를 휘익 둘러주었어요. 

마라를 잘 먹지는 못해서 겁이 나서 

조금 넣고 맛보고 또 조금 넣고 맛보고를 여러 차례 반복

 

 

 

그리하여 완성된 마라로제떡볶이예요. 

어떤가요? 먹음직스러워보이나요?

로제소스만 넣으면 색이 덜 빨간데, 

빽쿡 만능마라소스를 넣으니 더욱 붉은 빛이 되어 먹음직스러워졌어요. 

 

 

맵찔이라 물만두를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같이 먹었어요. ㅋㅋㅋㅋ

고칼로리~

그래도 맛있는 조합!!

백종원소스, 양념, 조미료 이런거는 사고 실패한 적이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이렇게 쉽게 마라로제떡볶이를 만들줄이야~!!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빽쿡 만능마라소스로 집에서도 손쉽게 마라로제떡볶이만들어보세요. 

참 쉽쥬~?

진짜 만들기 참 쉬워요. 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