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스카이헤드셋 찐후기 ㅣ 가성비짱 무선블루투스 헤드셋 [스카이랩 스카이핏 H2]

카테고리 없음

by 뷰티톡톡이 2022. 11. 24. 00:35

본문

반응형

 

내돈내산 스카이헤드셋 찐후기 ㅣ 가성비짱 무선블루투스 헤드셋 [스카이랩 스카이핏 H2]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을 구입하였습니다. 

헤드셋의 구입조건 1순위는 바로 가성비였는데요.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의 구입 목적이 아침 운동할 때만 사용할 꺼라 

기능은 쏘쏘하고 가격은 저렴한 게 제일 중요했어요. 

그렇게 해서 선택하게 된 것이 

스카이랩 스카이핏 H2입니다. 

 

 

스카이랩 스카이핏 H2 헤드셋의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가 있는데요. 

블랙할까 하다가 화이트로 샀는데

실제로 보니 깔끔한게 마음에 들어요. 

 

 

 

스카이헤드셋의 가격은 핫딜뜰 때는 2만원대에도 구입할 수 있는거 같은데

저는 3만원중반 정도에 구입했어요. 

그래도 이 가격에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이라니! 

가성비 짱 맞죠?

 

 

 

 

저렴한 헤드셋 중에는 충전이 C타입이 아닌 게 있던데 

스카이랩 스카이핏 H2은 C타입이라는 점~!!

 

 

 

 

충전중인 스카이랩 스카이핏 H2!

아쉽게도 스카이랩 스카이핏 헤드셋은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없어요. 

사실 이 가격에 그런 기능까지 바란다는 건 좀 과한 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평상시에는 갤럭시버즈를 사용하면 되고, 

야외 운동할 때 잠깐씩 사용할 꺼라 이 정도 가격과 기능의 스카이헤드셋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아침 조깅할 때 사용해 보았는데 

노래 잘 들리고 블루투스 연결도 끊김 없이 잘 되더라구요. 

쌀쌀해지는 날씨에 귀도 안시리고 좋아서 

당분간 요긴하게 잘 쓰지 않을까 싶어요. 

이상 내돈내산 스카이헤드셋 찐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