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라디오스타 핑크물 분홍색물 맛있는 콜라겐 다이어트에도 좋대요!

카테고리 없음

by 뷰티톡톡이 2022. 11. 22. 11:24

본문

반응형

 

 

내돈내산 라디오스타 핑크물 분홍색물 맛있는 콜라겐 다이어트에도 좋대요!

 

 

 

라디오스타 보다가 핑크색 물이 출연자들 앞에 다 놓여 있길래 

무엇인가 검색해 보다 사보았어요. 

저 PPL에 넘어간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피부가 거칠거칠하고 건조해서 거울볼 때마다 한숨이 절로 나오고 스트레스였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사본 거예요. 

피부과시술받으면 효과는 좋은데 

너무 비싸잖아요. ㅠㅠ

 

 

 

 

 

빨간통 다이어트로 유명한 푸드올로지 공홈에서 구입했구요. 

요건 콜라겐이라서 콜라겐올로지라고 적혀 있네요. 

 

효과를 모르니 일단 한 박스만 사보았어요. 

한 박스에는 14포 들어있는데, 

분홍색 콜라겐 한 상자 가격은 29800원!

 

그럼 한 포에 2000원 조금 넘는 가격이네요. 

 

 

 

 

한포씩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출근할 때 외출할 때 잊지 않고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게 생겼네요. 

커피믹스하고 비슷한 크기예요. 

 

 

 

한 포 텀플러에 생수를 받아서 타 보았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깜놀~!!

콜레올로지의 다이어트 제품인 빨간물은 정말 맛이 없어서 

먹는 게 곤욕이었는데 이건 하루 두개도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ㅋㅋㅋ

그치만 과유불급이라 했으니 하루 한포만 먹고 있어요. 

 

핑크물 콜라겐은 물에 타먹는 형태라 체내 흡수율을 높여준다고 하는데 

마시고 피부가 좋아지면 좋겠어요. 

아! 손바닥 선인장 열매 추출물 ‘캑티니아’성분이

체내 잉여수분배출에 도움을 주어 V라인을 만들어 준다고 하니 다이어트에도 좋겠죠?

 

 

분홍물 콜라겐을 마신지 5일 정도 되어서 아직까지는 효과를 알 수는 없으나

콜라겐 외에도 비타민C, 비오틴도 들어있다고 하니 꾸준히 잘 먹어보아야 겠어요. 

 

이상 라디오스타 핑크물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한 상자 다 마신 후에 또 리뷰 남겨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