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메라베이비선쿠션 유아동선크림 얼굴용으로 좋아요.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6. 6. 9. 00:00

본문

반응형

 

 

 

프리메라베이비선쿠션 유아동선크림 얼굴용으로 좋아요.

 

 

 

 

 

 

얼굴에 바를 유아동선크림을 찾다가 프리메라베이비선쿠션을 구입했어요.

저는 아이들 팔과 목 쪽에 바르는 선크림과 얼굴에 바르는 선크림은 따로 사용을 하는지라

선쿠션이 얼굴에 사용하기는 좋을 듯 해서 구입해 보았어요.

 

 

 

 

 

프리메라베이비선쿠션은 유아동용이라 그런지 쿠션케이스가 귀여운 디자인이네요.

 

 

 

 

 

열어보니 일반적인 쿠션 느낌 그대로~~~

 

 

 

 

 

 

핑크색 퍼프라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필름을 뜯으니 프리메라베이비선쿠션 정체가 드러나네요.

발림성도 괜찮고,

아이도 좋아하는데다

휴대하기도 좋아

마음에 드는 프리메라베이비선쿠션!

올여름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 피부를 보호해 주길 기대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