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뛰드하우스 5월세일 핑크멤버십데이 50%할인화장품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6. 5. 13. 11:32

본문

반응형

 

 

에뛰드하우스 5월세일 핑크멤버십데이 50%할인화장품

 

 

 

 

에뛰드하우스 5월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5월 13일부터 14일, 단 이틀동안 진행되는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데이는

최대 50%까지 화장품을 할인해주고 있으니

필요한 화장품 있으시면 이 기간에 득템해 보세요.

 

 

50%할인되는 에뛰드하우스 화장품은 리얼스킨핏 마스크시트, 베리 AHA라인, 토닝화이트C라인 등입니다.

앵그리버드 키트, 원더포어라인, 쿠션 본품과 리필은 30%할인 중이고,

립 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여성 & 남성 기초, 바디제품, 클렌징, 도구 등은 20% 할인중입니다.

 

 

요긴 기초제품 BEST들 모음..

저는 미네랄 보틀 안개분사 미스트 사고프네요.

용기도 귀욤귀욤 ㅎㅎ

 

 

메이크업 BEST 들이에요.

아~ 플레이 컬러 저거는 정말 갖고 싶은 아이템이네요.

20% 할인이라도 하나 사야할 것 같아요.

저는 이것저것 지르러 갑니다~~ ㅎㅎ

다들 득템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