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포모도로 - 회산동 레스토랑 빠네 맛있고, 정식 푸짐하고!!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6. 5. 10. 00:00

본문

반응형

 

강릉포모도로 - 회산동 레스토랑 빠네 맛있고, 정식 푸짐하고!!

 

 

 

 

 

강릉 회산동에 있는 포모도로에 다녀왔습니다.

빠네가 맛있어서 종종 들리는 레스토랑입니다.

 

 

 

서비스 우수업소로도 표창을 받은 곳이네요.

친절하긴 하더라구요. ^^

 

 

 

내부도 깔끔하고 예쁘게 잘 관리되어 있었어요.

예약했더니 미리 세팅도 해 놓으셨더라구요.

 

 

식전 빵이 나오고...

 

 

 

스프등장~!

정식과 빠네를 주문했는데,

정식 주문한 사람만 스프주는 것이 아닌

인원수에 맞춰서 스프를 모두 주었어요.

이런 거에 인색한 레스토랑도 꽤 있던데,

말안해도 챙겨주시니 고맙더라구요.

 

 

 

밑반찬이 등장하고,

 

 

 

포모도로 정식 A가 나왔어요.

정식B는 돈가스가 치즈돈가스인 것 같았어요.

양이 굉장히 푸짐하죠?

 

 

 

제가 좋아하는 포모도로의 빠네~!!

고소하고 푸짐하고 완전 맛있어요. ^^

 

 

 

후식 커피 진하게 부탁드렸더니

정말 맛있는 커피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맛도 좋고, 서비스도 친절한 강릉 회산동의 포모도로 레스토랑!

좋아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