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에어프라이어로 닭가슴살구이 만들어보았어요.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6. 5. 6. 00:30

본문

반응형

 

 

이마트에어프라이어로 닭가슴살구이 만들어보았어요.

 

 

 

 

 

이마트에서 러빙홈에어프라이어를 싸게 팔길래 구입해 보았어요.

다이어트 중이라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서요. ^^

 

 

 

가장 먼저 만들어본 에어프라이어요리는

닭가슴살구이!!

 

 

우유에 두어시간 닭가슴살을 담궈놓고 잡내를 제거했구요.

허브솔트로 간을 했어요.

허브솔트가 약간 지저분해 보이네요. ㅋㅋㅋ

 

 

 

중간에 한 번 뒤집어 줘야 노릇노릇 잘 익는다고 해서

뒤집기 위해 꺼내본 닭가슴살~

잘 익어가는 듯 해요.

 

 

이마트에어프라이어로 조리 완료된 닭가슴살 구이!

어때요? 괜찮죠? ^^

맛도 좋은데, 조리방법도 너무 간편하여

주구장창 잘 사용할 것 같은 이마트에어프라이어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