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페이스샵 11월세일 - 할인구경갔다 1+1 립틴트스틱 구매 ㅋㅋ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11. 27. 00:00

본문

반응형

 

 

 

더페이스샵 11월세일 - 할인구경갔다 1+1 립틴트스틱 구매 ㅋㅋ

 

 

 

더페이스샵 11월세일이라고 메일이 왔길래 구경가 보았어요.

전제품 세일은 아니구요.

일부품목에 대해서만 할인이 되는데요.

환생고/천삼송이/스밈/망고씨드 아이크림, 천삼송이/망고씨드 스킨 + 로션,

new 리얼블렌드 클렌징오일, 젤쇼크 네일 전품목, 쿠션 스크린셀 전품목, 실크테라피 트리트먼트 이렇게만 할인이 되요.

 

 

 

 

할인말고도
1+1 제품들이 많아서 좀 더 구경하다가...

 

 

 

 

 

결국 립틴트스틱 구매ㅋㅋㅋㅋㅋㅋㅋㅋ

 

 

1+1인데 사은품도 주고,

무료배송도 되니

좋은 더페이스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