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렌즈직구] 렌즈001 사기인가 살짝 의심 ㅋㅋ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11. 29. 00:00

본문

반응형

 

[렌즈직구] 렌즈001 사기인가 살짝 의심 ㅋㅋ

 

 

 

 

렌즈를 직구하면 저렴하다고 하길래

렌즈 직구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저는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 한달렌즈를 주로 착용하는데,

안경점에서 사면 5만원인데

직구하면 3만원도 안되더라구요.

그동안 호갱님이었구나 생각하며

결재를 하려고 하니

해외결제카드가 아니면 입금을 하라는 렌즈001!

무료 배송을 받으려면 10만원 이상이어야 되서 꽉꽉 채워서 샀는데

혹시라도 사기당하면 어쩌나 싶어서

이리저리 검색해본 결과 사기는 아니겠거니 싶어서

바로 계좌이체를 하였어요.

 

 

 

 

입금하고 나니 이렇게 메일로 입금확인메일이 왔구요.

발송 후에도 배송되었다는 메일을 보내주는 렌즈001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만 쟁일까 하다

원데이도 같이 샀어요.

어디 놀러갈 때 유용한 아큐브 원데이 렌즈!

가끔 기분 전환겸 착용할 디파인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뽁뽁이로 포장도 잘 되어서 오는 렌즈001

이제는 안경점 호갱님하지 말고

렌즈직구로 저렴하게 구입해야 겠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