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r5박선영화장품가격 싼곳

피부미용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11. 24. 00:00

본문

반응형

 

 

 

 

cr5박선영화장품가격 싼곳

 

 

주름개선, 보습, 피부 겉과 속을 활성화시켜주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cr5화장품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박선영이 모델이라 박선영화장품이라고도 불리는 cr52014 대한민국 뷰티산업 대상에 선정되었던 인기화장품인데요.

, 잡티, 색소침착의 원인인 멜라닌 색소 생성 예방뿐만 아니라

이미 생긴 기미와 잡티 개선효과도 놀라워 피부가 맑고 깨끗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시중에 유통되는 화장품은 단순 혼합물 개념의 코스메틱스인데,

cr5는 모든 성분들을 분자수준에서 정량적으로 계산하여 제작하는 분자화장품, 바이오메틱스입니다.

인체 세포농도와 유사하게 조성, 혈액과 같은 pH7±0.2 중성 및 삼투압 300±20 mol/kg으로 조정한 인공세포액을

기본베이스로 사용하여 피부세포의 자극을 최소화 하며

동시에 영양밸런스를 최적화하여 우리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니 효과가 드라마틱합니다.

 

 

cr5는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 검증된 성분만을 사용한다는 것도 특징!

21가지 필수아미노산, 9가지 비타민, 11가지 미네랄 등을 세포액과 유사한 중성으로

엔지니어링한 인공세포배양액을 기본베이스로,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기능성 소재인 아데노신, 미백 기능성 소재 나이아신아마이드,

EGF를 비롯한 성장인자 단백질, 에너지물질인 ATP와 항산화 물질인 글루타치온 함유 등 검증된 성분만을 사용합니다.

아울러 콜라겐을 대체하는 신개념 피부탄력소재인 인공거미줄 단백질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멀티기능성솔루션 cr5화장품은 목주름, 미간주름,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입가주름 등 멀티주름관리와

코와 볼에 넓어진 모공 축소, 기미, 잡티 개선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한데,

2주 정도 사용하면 피부가 달라지는 것을 체감할 수 있을 정도로 효과가 빠르구요.

6주 정도면 확실히 환하고 깨끗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이트는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틀어 전국최저가라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