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립스진동클렌저추천 비자퓨어 sc5275/10 3일만에 달라진 피부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11. 21. 00:00

본문

반응형

 

필립스진동클렌저추천 비자퓨어 sc5275/10 3일만에 달라진 피부

 

 

 

 

저는 클렌징에 대해서는 좀 예민한 편입니다.

열심히 지우고 지우고를 반복하는데

화장품 찌꺼기가 남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해결이 되지 않는 화이트헤드!

이 두 가지를 해결하기 위해 필립스진동클렌저 비자퓨어를 구입했어요.

 

 

 

사실 필립스 진동클렌저 비자퓨어는 연초부터 사고 싶었던 위시리스트였는데

효과가 의심되어 사지 않고 두었던 아이템!

하지만 코의 화이트헤드가 점점 심해지는 느낌이라 검색하다

sc5275/10 사용하고 화이트헤드가 말끔해졌다는 후기를 보고

홀린듯이 바로 결재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전기와 케이블

미세모

 

 

 

비자퓨어 클렌저는 두가지 진동모드가 있더라구요.

저 버튼 한번 누르면 좀 약한 모드

한 번 더 누르면 좀 더 강한 모드로 윙윙

 

 

요렇게 세워놓고 충전하면 되구요.

완충 후 30회 정도 사용가능해요.

지금 일주일 정도 사용했는데요.

첫날부터 화이트헤드는 거의 해결이 되었어요.

3일째 되는 날에는 세안 후 화장품이 흡수되는 속도가 달라지는 것을 느꼈어요.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씻기니

화장품도 쏙속 잘 흡수하더라구요.

완전 좋은 필립스진동클렌저~!!

고민하지 마시고 한 번 써보세요. 강추입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