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주효모가 탈모에 효능이 좋다길래 독일 비오라보맥주효모 구입했어요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11. 7. 00:00

본문

반응형

 

 

맥주효모가 탈모에 효능이 좋다길래 독일 비오라보맥주효모 구입했어요

 

 

 

 

독일 구매대행사이트를 둘러보다 알게된 맥주효모!

맥주효모 효능이 여러가지가 있었으나

탈모에 좋다는 이야기에 눈이 번쩍하여

비오라보맥주효모를 구입했어요.

 

 

 

독일어로 쓰여있어 무슨 뜻인지 전혀 알 수 없지만

100% 천연성분이라 안심~

 

 

 

우리나라 건강식품과는 다른 포장~

종이봉투에 들어있는 맥주효모가 신기방기

 

 

 

열어보니 정으로 되어 있는 맥주효모

맥주효모가 분말도 있던데...

저는 정으로 구입했어요.

 

 

 

 

독일 비오라보맥주효모는 하루에 2~3차례

5알씩 먹으면 된다고 해요.

장기적으로 복용해야 효과도 볼 수 있다고 해서

꾸준히 먹어볼 생각이에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