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4k침귀걸이 인터넷구입했어요. 착용샷도 있어요.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10. 26. 00:00

본문

반응형

 

14k침귀걸이 인터넷구입했어요. 착용샷도 있어요.

 

 

 

 

요즘 귀걸이 욕심이 자꾸 생기더라구요.

매장가면 비싼 거만 눈에 들어올 것 같아서

인터넷으로 14k 귀걸이를 구입했어요.

저는 소셜에서 할인쿠폰도 받아서 저렴하게 구입했답니다.

 

 

 

 

침귀걸이인데요.

4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입한 거라 역시 작긴 작네요.

포장도 해서 보내주니

누군가에게 선물 받은 기분이 들어요. ^^;;

 

 

 

 

귀걸이 착용 후 사진찍기! ㅋㅋㅋ

일명 연예인 귀걸이, 피어싱형 귀걸이 등등 여러 명칭으로 불리는 귀걸이인데

요런 스타일은 없던 거라 작긴 해도 괜찮아요.

부담스럽지 않아 데일리로도 손색없는 14k침귀걸이^^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