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서 카페라떼 만들기 ♡ 홈카페 즐기기

잡다구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10. 6. 00:29

본문

반응형

 

 

 

집에서 카페라떼 만들기 홈카페 즐기기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더니 갑자기 가을이 된 느낌이에요.

쌀쌀해지니

따뜻한 카페라떼가 마시고 싶더라구요.

집에 커피머신이 있기에 카페라떼를 만들어 홈카페를 즐겨 보았어요. ^^

 

 

 

 

우유를 커피머신의 스팀봉으로 따뜻하게 데워주었어요.

거품이 보글보글~~

 

 

 

 

 

라떼아트를 할 솜씨가 없으므로

그냥 에스프레소 추출하고

데운 우유를 부어주는 게 끝 ㅋㅋㅋㅋㅋ

그래도 스벅 머그에 담아 나름 카페스럽게 즐겨보았어요. 나름 괜찮쥬? ㅋㅋㅋㅋㅋㅋ

제가 사용하는 커피머신은 필립스 세코 전자동커피머신 hd8751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