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처리퍼블릭 8월세일 최대 50%할인제품도!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7. 30. 00:00

본문

반응형

 

네이처리퍼블릭 8월세일 최대 50%할인제품도!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중이네요.

727일부터 시작된 네이처리퍼블릭세일은 82일까지 계속되요.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대상은 기초제품, 메이크업 제품, 선케어, 바디제품, 헤어제품인데요.

최대 50%까지 할인이 적용되니, 필요한 화장품 있었던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길 바래요. ^^

 

 

 

 

 

 

 

기초제품과 클렌징 제품들도 할인이 되고 있어요.

저는 피부가 건성인데, 에어컨 바람 땜에 더욱 건조함을 느끼고 있어서 미스트 하나 구입하고 싶어서

기웃기웃~!!

팍팍 푸리게 이왕이면 대용량으로 살까봐요. ㅋㅋㅋㅋㅋㅋㅋ

 

 

 

 

 

메이크업 제품들도 할인이 되는데,

전제품이 할인되는 건 아니라서 아쉬워요.

저는 아이브로우가 거의 떨어져가는데,

아이브로우야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세일되면 좋을 텐데, 아예 세일품목에 들어가지도 않아 아쉬움...ㅠ.ㅠ

 

 

 

 

바디제품들도 할인 중인데요.

저는 풋마스크 살까 생각중이에요.

한번 써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헤어제품들도 세일중~

자외선 때문에 머리카락도 많이 상하는데,

헤어제품 떨어진 분들 이 기회에 득템하시길...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얼마 남지 않았으니

관심있는 제품 있으면 후다닥 장바구니에 담으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