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뛰드하우스세일 때 앵두알탱글틴트와 청순거짓브로우카라 구입! 너무 좋아요.

메이크업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6. 28. 00:00

본문

반응형

 

에뛰드하우스세일 때 앵두알탱글틴트와 청순거짓브로우카라 구입! 너무 좋아요.

 

 

 

에뛰드하우스세일 때 구입한 앵두알탱글틴트와 청순거짓브로우카라예요.

에뛰드의 청순거짓브로우카라는 정말 써보고 싶던 제품!

세일 가격이 4800원이라 무료 배송을 받기 위해 앵구알탱글틴트는 함께 구입했어요.

 

 

저는 눈썹은 펜슬만 그동안 사용해 왔는데

이거 많이들 사용한다고 해서

눈썹 마스카라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구입해 보았네요.

 

 

 

 

제가 구입한 청순거짓브로우카라색상은 1호예요.

 

 

 

속눈썹 마스카라처럼 생겼지만 이건 눈썹제품!

사용해 보니 정말 굿~

자연스럽게 눈썹이 정리되는 느낌이랄까~ 완전 좋아요.

 

 

 

립제품이 필요하던 찰나

무료배송을 위해 함께 담아 결재한 앵두탱글틴트!

 

케이스가 조금 싼티 작렬이라 실망했지만 사용해보니 대만족!!

 

 

샤프처럼 꾹꾹 눌러 빼서 쓰는 틴트인데요.

발색 예술~ 촉촉함 짱!!

완전 Good~!!

애정하게 되었어요. ^^

가방속에 쏙 넣어서 다니고 있어요.

아! 단 한가지 틴트가 뚜껑에 자꾸 묻어서 더러워진다는 점 ㅠ.ㅠ

요게 mis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