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페이스샵 6월세일기간 - 50%할인 인기품목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6. 6. 00:00

본문

반응형

 

 

더페이스샵 6월세일기간 - 50%할인 인기품목

 

 

 

 

더페이스샵 6월 세일기간이에요.

이번 세일은 4일부터 시작되어 9일까지인데,

메르스때문에 더페이스샵 세일기간인지 이제 알았네요.

아~ 무서운 메르스~!!

메르스 걱정 때문에 외출을 자제하고 있어 더페이스샵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경해 보았어요.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더페이스샵 세일!

저는 무조건 반값할인되는 제품 위주로 쇼핑을 하는데요.

이번 더페이스샵 50% 할인 품목은

스밈발효기능성 에센스 3종과 선크림 전품목, 미스트 전품목이에요.

 

 

 

 

 

피부가 건성인 저는 미스트 50%할인에 꽂혔어요.

 

 

 

 

오~ 더페이스샵 미스트 종류도 엄청 많네요.

할인되어 모든 더페이스샵 미스트가 만원이 안된다는~!!

오천원도 안되는 미스트도 많아

만원에 2개를 구입할 수도 있는 찬스~!!

건성인 저의 피부를 촉촉하게 해 줄 더페이스샵 미스트는 어떤 건지 후기 꼼꼼히 읽어보고 겟해야 겠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