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킨푸드 5월세일기간 멤버십데이!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5. 3. 00:00

본문

반응형

 

스킨푸드 5월세일기간 멤버십데이!

 

 

 

 

 

스킨푸드 5월세일이 시작되었어요.

스킨푸드는 멤버십데이라고 해서 멤버십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요.

일반 15%, vip 25%, vvip 30%, S클래스는 30% & 희망일 사용가능 쿠폰 추가지급!!

저는 일반등급이라 15%밖에 할인이 안되지만

그래도 세일기간이니 좋은 아이템이 있나 기웃겨려 보았어요. ㅋㅋ

 

 

 

 

스킨케어 부문 BEST5예요.

요즘 스킨푸드에서 토마토 화이트닝 토너가 인기가 좋은가 봐요.

저는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매니아인데.. 요건 4위 ^^

 

 

 

 

메이크업 BEST5

생과일 립앤 치크 세가지맛이 가장 인기가 높구요.

초코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은 항상 순위권에 있는 것 같아요.

발색이 좋은가~ 궁금해서 매장에서 함 봐야 겠어요. ^^

 

 

이건 스킨푸드의 신제품들

생과일 립앤치크 세가지맛은 출시된지 얼마 안됐는데 1위를 했군요. 요거 보니 요것도 궁금해지는 ㅋㅋㅋ

 

오늘이 마지막 세일기간이라 매장까지 갈 시간 여유가 되려나 모르겠는데,

립앤치크와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 궁금해서 시간 내서 스킨푸드 들러볼 계획이에요.

스킨푸드 세일 기다리신 분들 오늘이 마지막이니 모두모두 고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