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원 효과좋다, 가격은?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5. 8. 00:00

본문

반응형

 

 

 

키원 효과좋다, 가격은?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키원이 핫이슈예요.

키원은 아이들 키성장에 도움이 되는 제품인데요. 효과가 좋다고 소문나면서 관심 증폭!!

 

 

 

 

키는 평생토록 크는 것이 아닌 일정 시기만 자란다는 거 아시죠?

그래서 성장기에 무한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데,

키원은 성장촉진용 조성물인 YGF251이 함유되어 아이들 성장속도에 박차를 가해줘요.

장시기는 보통 초등학생부터 시작하여 중학생시기까지 자라고, 고등학생이 되면 거의 성장이 멈추게 되요.

이 시기동안 일정 속도가 아닌 급성장기가 있고, 감속 성장기가 있고, 그렇죠.

이렇게 자라는 시기에 YGF251은 성장을 촉진하여 속도를 증폭시키는 효과가 있는 거예요.

이 성분은 성장호르몬 분비에 도움이 되어 미국, 영국, 한국, 독일, 프랑스에서 특허를 획득하여 믿을 수 있어요.

 

아울러 키원은 천연 생약재라 부작용 걱정 없어요.

, 건강기능식품 마크, 식약처 GMP인증 마크를 획득하여 기능과 안전 모두 Good!!

 

 

 

키원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또 다른 이유는 아이들이 잘 먹는다는 사실이에요.

초콜릿맛의 츄잉정 형태라 아이들이 약이라 인식하지 않고, 거부감없이 맛있게 잘 먹거든요.

아무리 효과가 좋다고 해도 아이들이 먹기 싫어서 거부하면 난감한데,

스스로 챙겨먹을 정도니 엄마들이 좋아하는 건 당연지사! 덕분에 재구매율도 높아요.

 

 

 

 

남아 186cm, 여아 166cm 희망키를 현실로 만들어 주는 키원은 원광제약에서 전문 성장 플래너가 1:1로 관리를 해주어

성장판 자극형 발육 촉진과 전반적인 키성장 관리를 해주어 더욱 시너지 효과를 주고 있어요.

키원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자녀의 예상키를 진단해 볼 수 있고,

다이렉트 제공이라 키원 가격도 거품없이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무료체험도 가능하니 성장기 자녀를 두신 분이라면 이 기회를 활용해 보시기 바래요.

 

** 키원공식홈페이지에서 오픈마켓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 가능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