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니스프리 4월세일시작! 이니스프리 베스트추천상품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4. 11. 00:00

본문

반응형

 

 

 

 

이니스프리 4월세일시작! 이니스프리 베스트추천상품

 

 

 

이니스프리 4월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이번 이니스프리 세일기간은 단 이틀!

4월 11일, 12일 이틀동안만 진행이 되니

관심있으신 분은 이 시기를 놓치지 마세요.

 

 

이니스프리 주간판매 베스트를 살펴보았어요.

제주탄산 요즘 한창 광고하더니 제주탄산 미네랄 에센스가 1위네요.

 

 

 

요건 스킨케어 라인 베스트상품들이에요.

 

 

팩/마스크 베스트상품에서는

화상송이가 대세네요.

화산송이 인기가 이렇게 엄청나니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한 번 사서 사용해 보고 싶은 욕구가 스멀스멀~~

 

페이스 메이크업 라인제품들인데요.

노세범 미네랄 팩트는 화해어플에서 2위를 차지한 제품이라고 해서 더 관심이 가요.

요건 피지를 잡아주는 팩트예요.

 

 

 

색조에서는

네일 제품이 top이네요.

역시 네일의 계절 다운 ㅋㅋㅋ

 

 

 

클렌징 베스트제품들

저는 이니스프리 클렌징제품은 써본 적이 없는데

애플쥬이시 클렌징 오일에 관심이 가네요.

평도 엄청 좋더라구요. ^^

 

위의 상품 말고도 더 많은 상품들이 세일 중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매장 또는 홈페이지로 고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