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조한발엔 티타니아풋크림~

피부미용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11. 4. 00:00

본문

반응형

 

건조한발엔 티타니아풋크림~

 

 

 

 

피부가 건성이라 그런건지 요즘 발뒷꿈치가 쩍쩍 갈라져요. ㅠ.ㅠ

완전 스트레스!

집에 있는 풋크림을 다 써서 하나 장만해야 겠다고 생각하다가

어떤 풋크림이 좋은지 검색해 보게 되었어요.

저처럼 완전 건조한 발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티타니아풋크림을 추천하더군요.

저는 마트표 풋크림만 사용해 보다가 처음 듣는 브랜드~~

알고 보니 독일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티타니아 풋발삼크림 특징

1. 영양분 공급

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굳은살과 각질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2. 빠른 흡수력으로 산뜻

흡수력이 뛰어나 별도로 양말을 신을 필요가 없어요.

3. 발 마사지에도 Good~!!

각질 제거 후 발라준 후 발 마사지를 해 주면 더욱 효과가 좋아요.

 

 

 

 

 

 

 

티타니아풋크림은 그냥 발라줘도 좋지만

버퍼나 크레도로 각질과 굳은 살을 1차적으로 정리해 준 후 발라주면 더욱 좋아요.

앞서 특징에서 흡수력이 뛰어나다고 하긴 했으나 (상품 설명 참고했음)

티타니아풋크림 사용후기를 살펴보면 티타니아풋크림을 바르고 걸어다니면 발바닥 자국 난다고 하는 분도 있더라구요. ㅎㅎ

양말을 신어주는 게 좋을듯요.

무튼!! 건조함은 날려주고, 발뒷꿈치를 비롯하여 발을 보들보들하게 해준다는 것이 전체적인 평이라

저는 바로 주문했어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1만원 초반대니 발이 건조하여 풋크림이 필요하신 분들은 티타니아풋크림도 한번 고려해 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