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킨푸드세일 10주년기념 두번째 할인되는 제품들은 무엇?

카테고리 없음

by 뷰티톡톡이 2014. 10. 15. 00:00

본문

반응형

 

 

스킨푸드세일 10주년기념 두번째 할인되는 제품들은 무엇?

 

 

 

 

 

 

스킨푸드가 10주년 기념으로 10월달 내내 세일이 진행되는데요.

10월내내 모든 제품을 할인해주는 것이 아닌

기간을 정해놓고

할인품목들이 있어

원하는 제품이 나오는 시기를 맞춰서 구매를 해야 해요. ^^

저는 지난번에 블랙슈가 세일을 하길래 첫세럼을 얼른 구매했어요.

블랙슈가 첫세럼 너무 좋잖아요. ㅎㅎ

이번에는 어떤걸 하나 궁금해서 스킨푸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았어요.

 

 

 

스킨푸드 10주년기념 두번째 할인되는 제품은 기초라인이예요.

이번 세일은 19일까지 계속되구요.

10월 20일에는 다른 제품이 발표되요. ^^

 

 

 

19일까지 할인되는 제품들은

로열허니 수분크림, 흑석류 토너, 흑석류 볼류밍 세럼, 복분자 아이크림, 라이스 마스크 워시 오프,

에그 화이트 포어 폼, 수분베리 랩 마스크, 골드 캐비어 토너, 골드 캐비어 에멀전,

아르간오일 실크 헤어에센스, 시어버터 크리미 바이워시, 시어버터 바디 에멀전, 로즈&시어버터 핸드크림 이에요.

저는 아직 기초는 쓰던게 있어서 특별히 필요한 건 없는데...

필요하신 거 있으신 분들은 이번 세일기간을 활용하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