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린이를 위한 [백수오한속단] 키크는 아이키텐업가격은?

잡다구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9. 30. 00:00

본문

반응형

 

 

 

어린이를 위한 [백수오한속단] 키크는 아이키텐업가격은?

 

 

 

 

 

요즘은 키에 민감한 시대라 어린자녀를 두신 부모님들은 키크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발빠르게 수집하시는데요.

키성장에 대해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IGF-1 성분에 대해 들어보셨을 거예요.

키성장을 위해서는 성장호르몬이 세포 내에 들어가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수용체가 필요한데요.

그 수용체 역할을 하는 것이 IGF-1!!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자 키크는 영양제를 선택할 때에도

IGF-1 생성을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된 제품인지 알아보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어요.

 

 

 

 

 

 

 

 

 

아이키텐업은 백수오, 속단, 홍삼, 벌꿀 등 천연성분이 주요성분이라

자라나는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키크는 영양제인데요.

특히 백수오는 골격 성장을 돕는 인슐린 유사 성장인자인 IGF-1 분비를 촉진시켜

뼈와 골격의 성장발육과 지방 분해를 유도하여 키크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어요.

백수오 한속단 등이 함유된 아이키텐업은 임상실험을 통해 섭취 후 8시간까지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주고,

8주간 실험을 진행한 결과 대퇴부의 뼈길이가 증가한 것이 확인이 된 효과가 입증된 키크는 영양제예요.

 

 

 

 

 

 

 

키는 항상 자라는 것이 아닌 성장기에만 자라고 멈추기 때문에 그 시기에 얼마나 노력하는지가 중요합니다.

키가 유전이라고 생각하는 분도 있지만 유전적인 영향은 그리 크지 않고,

성장기에 영양, 운동, 숙면 이 3가지를 얼마나 잘 지키느냐가 중요해요.

평소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고, 성장판을 자극하는 운동을 하며,

성장호르몬 분비가 왕성한 밤에 숙면을 취하는 것이 키크는데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죠.

이 중 가장 중요한 것이 영양인데 하루 세끼 식사로 모든 영양소 공급이 쉽지 않기 때문에 영양제를 따로 챙기게 되는 건데요.

아이키텐업은 성장판이 열려 있는 시기에 먹어야 아이들이 키크는 효과가 더욱 업되요.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정확한 아이키텐업가격과 자녀가 성장판이 열려있는지 여부와

아이키텐업을 먹었을 때 얼마나 더 클 수 있는지 예상키 등을 알 수 있으니

자녀의 키에 대해 관심있는 부모님이라면 들리셔서 정확한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