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일리다이어트식단! 이런 방법이면 10키로 뺄 수 있을까?

몸매관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9. 5. 00:00

본문

반응형

 

 

 

에일리다이어트식단! 이런 방법이면 10키로 뺄 수 있을까?

 

 

 

 

 

 

가수 에일리가 한층 날씬해져 돌아왔어요.

과거 에일리는 다이어트를 하면 노래가 잘 안되서 다이어트는 안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

이번 컴백 전 폭풍다이어트를 했더라구요.

다이어트를 한 지금도 노래는 여전히 잘하네요. ㅋㅋ

 

 

 

 

무튼!! 에일리가 날씬해져서 돌아오자 많은 분들이 에일리 다이어트 방법, 식단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는데,

불후의 명곡에서 에일 리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식단을 밝혔어요.

에일리는 컴백 전 10kg을 뺐다고 하는데요.

한 끼에 단백질 100g, 채소 2컵, 과일 1개를 먹었다고 해요.

이렇게 3끼 먹냐구요?

No No~~ 하루에 단 두 끼만을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대단하죠? 전 저렇게 먹고 못 살꺼 같은데... ㅎㅎ

 

 

 

예전에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안선영이 다이어트를 할 때는 죽지 않을 만큼만 먹고 움직여야 한다고 하더니

에일리가 딱 그렇게 살을 뺀 것 같아요.

에일리다이어트식단을 지키면 10kg을 뺄 수는 있을 꺼 같은데

요요현상없이 유지하려면 계속해서 엄청난 노력을 해야 할 꺼 같단 생각이 들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