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보람다이어트식단 이렇게 먹으면 32키로 뺄 수 있나?

몸매관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8. 18. 00:00

본문

반응형

 

박보람다이어트식단 이렇게 먹으면 32키로 뺄 수 있나?

 

 

 

 

 

'예뻐졌다'로 돌아온 박보람! 다이어트 성공으로 너무 예뻐진 모습인데요.

박보람다이어트방법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요.

그걸 의식해서 일까? 박보람이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식단을 올렸네요.

한번 볼까요?

 

 

 

 

 

아침에 토마토1개, 고구마 1개, 닭가슴살 100g, 드레싱없이 야채샐러드를 먹고

오전 운동 후

12시에 닭가슴살 샐러드와 다이어트 음료

3시에 바나나 1개, 계란 흰자 3개, 노른자 1개

6시에 고구마 1개, 닭가슴살 1조각, 야채

9시에 바나나 1개, 계란 흰자 2개, 노른자 1개, 호두 3개를 먹는 것이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

이렇게 먹으면 32키로 뺄 수 있는건가요?

 

시간으로 따지면 아침, 점심, 오후 간식, 6시, 저녁간식으로 5번 먹기는 하나

너무 양이 적은 것 같아요.

그리고 문제는 탄수화물이 거의 없다는 점!

저는 밥심으로 사는 여자라 탄수화물 없이 다이어트하는 게 쉽지 않더라구요.

저도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아침에는 꼭 100% 현미밥을 먹고 있어요.

그래야 뭔가 먹은 것 같은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람다이어트식단을 보니 특별한 건 없지만

역시 다이어트를 하려면 적게 먹어야 하는 구나 라는 걸 깨달음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